주요뉴스
민주당 시의원 공천, 시의원 대진표 형성
민주당 시의원 공천, 시의원 대진표 형성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18.04.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경남도당 홈페이지 발표자료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21일 5차 회의를 열고 거제지역 등 공천자와 경선자를 발표했다. 이에따라 모두 16명(비례대표 2)을 뽑는 거제시의원 선거 대진표가 형성되고 있다.

민주당 경남도당은 의원정수 4명인 거제시의원 가 선거구(고현 장평 수양 상문)에 이태열, 강병주, 김두호 예비후보를 각각 공천했다. 또  의원정수 3명인 나선거구(연초 하청 장목 수양)에는 김현조 박형국 김영춘 옥영문이 경선해 2명을 공천하기로 했다.
의원정수 2명인 다선거구(옥포1,2동)는 조태현 안석봉이 경선해 1명을 공천하기로 했으며, 의원정수 3명인
라선거구(일운 동부 남부 거제 둔덕 사등)는 노재하 이인태 반국진으로 공천을 결정했다.
이원정수 2명인 마선거구(아주 능포 장승포 마전)는 최양희 시의원 1명으로 결정했다.
경선은 100% 해당지역 권리당원 여론조사다.

한편 4명을 뽑는 가선거구는 민주당 이태열, 강병주, 김두호와 자유한국당 신금자, 임태성, 채종신, 정의당 노현범, 무소속 심학수, 고병우 등 9명이  치열한 선거전을 치를 전망이다.

또 의원정수 3명인 나 선거구는 민주당 경선(김현조, 박형국, 김영춘, 옥영문) 통과자 2명과 한국당 윤부원. 김형곤 예비후보, 바른미래당 박명옥 시의원, 무소속 옥삼수 시의원, 김장명, 황양득 예비후보 등 8명이 맡붙는다.

의원정수 2명인 다 선거구(옥포1, 2동)는 민주당 (조태현, 안석봉) 경선 통과자와 한국당 전기풍 시의원, 노동당 송미량 시의원, 정의당 한은진 예비후보, 무소속 백세정 등 5명이 붙는다.

의원정수 3명의 라 선거구는 민주당 노재하, 이인태, 반국진 공천자와 한국당에 조호현 시의원, 김동수, 권용훈, 무소속 이경용 등 7명이 경쟁한다.

의원정수 2명인 마 선거구는 최양희 시의원과 한국당 김노회, 노동당 한기수 시의원, 정의당 김용운 예비후보, 무소속 하준명 예비후보 등 5명의 대진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